인터넷익스플로러 버전이 9 이하입니다.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정상적인 이용이 불가능 합니다.
보안과 최적화를 위해 업데이트 해주세요!

사이트 맵

커뮤니티

차앤박피부과에서 제공해 드리는 다양한 서비스입니다

스타방문기

god 데니안의 I love 폴라리스

차앤박 2005.07.12



피부에 트러블이 생겼을 때, 어떻게 하시나요?
인간의 피부는 25세를 전후로 서서히 탄력이 저하되고 주름도 생기게 되어 노화로 접어들게 됩니다. 거울을 보고 어느 새 나이 들어 보이는 자신을 발견하고 그때서야 피부관리를 시작하는 경우가 많죠. 또한 이미 노화나 트러블을 경험하고 있어 여러 가지 방법을 써보기도 하는데 쉽지 만은 않습니다.
한 달에 한 두번 피부 주치의와 상담을 해 보세요.
피부에 대한 스트레스가 훨씬 더 빨리 풀릴 것입니다. 피부는 자신의 피부상태에 따라 올바른 처방과 관리가 필요하기 때문이죠. 최근 가수로, DJ로 열심히 활동중인 남성그룹 god의 데니님도 여드름 관리를 위해 CNP차앤박 피부과를 찾으셨습니다. 김성욱원장님과 김주영원장님(사진)께서 피부 주치의를 담당하고 계시죠. 바쁘신 와중에도 여드름 관리를 위해 폴라리스 리프트와 여드름 스킨케어를 꾸준히 관리 받으시는 모습을 보니까 조만간 더 좋은 모습으로 팬들 앞에 나설 것 같습니다.
<여드름 Tip> 짜도 되는 여드름, 손대면 큰일 나는 여드름
오직 면포상태의 여드름 만이 짠 후 자국이나 흉터가 남지 않고, 이미 붉어진 염증 상태의 여드름은 손으로 눌러 짜면 십중팔구 심한 자국, 흉터를 남깁니다. 물론 면포상태의 여드름도 더러운 손으로 마구 눌러 짠다면 오히려 곪아서 자국이나 흉터를 남기는 경우도 많습니다. 이럴 땐 피부과에서 짜는 것이 여드름 흉터를 예방하는 가장 안전한 방법입니다.

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