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익스플로러 버전이 9 이하입니다.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정상적인 이용이 불가능 합니다.
보안과 최적화를 위해 업데이트 해주세요!

사이트 맵

커뮤니티

차앤박피부과에서 제공해 드리는 다양한 서비스입니다

스타방문기

LPGA 김영프로 방문

차앤박 2005.03.30



LPGA 떠오르는 골퍼 – 김영 프로
어쩌면 골프가 아니라 농구선수가 됐을지도 몰랐을 김영 선수.
초등학교 5학년 때 학업 성적 때문에 농구를 그만둔 이후 살이 너무 쪄서 아버지 권유로 골프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단순히 살빼겠다는 의도가 뛰어난 재능을 발휘하는 기회가 되었던 것이죠.
98년 초 성적이 좋지 않았지만 이후 꾸준한 체력관리와 연습량 강화로 지금은 기량이 LPGA 정상을 넘볼 수 있을 정도로 상승하고 있어 ‘LPGA 떠오르는 코리안 우먼파워’의 한 사람이 되었습니다.
평소 웃음이 많아서 주위에 사람들이 많은 편인데 본인은 정작 웃음을 애써 참으려고 한답니다. 왜냐하면 LPGA같은 큰 무대에서는 운동선수가 가져야 할 독한 근성이 필요한데 자주 웃게 되면 마음의 균형이 깨질 수 있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역시 골프도 마인드컨트롤이 중요한 운동인 것 같습니다. 아니카 소랜스탐을 존경한다는 김영 프로. 최근에는 이효리, 이지연 아나운서와 화보 촬영을 할 정도로 외모도 뛰어나시네요 ^^ CNP차앤박피부과와 함께 더욱 예뻐지시기 바랍니다
앞으로 더 좋은 성적 기대하고 코리안 우먼 파워를 세계에 알려주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본인 뿐만 아니라 국민들에게도 환한 웃음을 많이 많이 선사해 주세요~
김영 선수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홈페이지 주소가 바뀌었습니다.)
http://www.kimyoungpro.com
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