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닥터칼럼 | 커뮤니티 | 차앤박피부과

인터넷익스플로러 버전이 9 이하입니다.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정상적인 이용이 불가능 합니다.
보안과 최적화를 위해 업데이트 해주세요!

사이트 맵

커뮤니티

차앤박피부과에서 제공해 드리는 다양한 서비스입니다

닥터칼럼

색소ㆍ기미 동안피부의 기본은 바로 화사한 피부톤!!

끝나지 않을 것 같던 한여름의 무더위도 어느새 물러가고 선선한 가을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올 여름 더위는 유난히 길고 가혹했기에 피부에 흔적을 많이 남기게 했는데요, 피부가 지속적으로 자외선에 노출되면 기미,잡티, 주근깨와 같은 색소침착이 일어나게 되고 특히 환절기에는 자외선에 대한 피부방어력이 상대적으로 떨어져 여름을 지내면서 생기고 심해진 색소침착은 더 심해질 수 있습니다.
이런 피부 색소의 문제들은 전반적으로 인상을 칙칙하고 어둡게 보이게 할뿐만 아니라 나이 들어보이게 하는 주범이 되기에  동안피부&미인의 조건은 바로 환한 피부톤을 만드는데 부터 시작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구릿빛 피부가 건강하고 섹시해 보인다 할지라도 기미,잡티 없는 하얗고 깨끗한 피부는 모든 여성들의 로망이기에 가을철 심해지는 피부색소를 치료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1. A급 명품피부 에이톤색소레이저                                                         
-에이톤은 IPL레이저의 업그레이드 색소레이저로 PIP(Pulse in Pulse )toning system을 이용하여 피부표면의 손상을 최소화하고 통증은 줄여 피부색소를 치료합니다.  PIP toning system은 한개의 파장을 10개정도의 짧은 파장으로 나누어 조사하여  짧은 시간 강한 에너지를 전달하여 색소를 파괴하고 치료합니다.
-적용 : 기존 레이저토닝으로 반응하지 않는 기미와 잡티, 염증 후 색소침착을 치료하는데 효과적이며 얼굴 전반적인 피부톤을 개선하는데도 적합합니다.
- 3-4주 간격으로 최소 3-5회 정도 받으시면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2. 레블라이트색소레이저                                                                     

-레블라이트 색소레이저는 기존의 C6레이저토닝의 업그레이드로,  PTP (PhotoAcoustic Therapy pulse :  연속으로 두개의 레이저빔이 조사되는 신개념의 색소레이저로 고출력의 에너지를 반으로 나누어 부드럽고 마사지하듯 연속으로 조사) 기술로 주변 조직의 손상없이 멜라닌색소만을 선택적으로 파괴하여 색소를 치료하는 신개념 시술입니다.
-효과 : 진피성, 표피성, 재발성 색소를 가릴것 없이 멜라닌 색소만 선택적으로 파괴하는 시술로 시술 후 거의 표시가 나지 않고 다시 진해지는 부작용을 최소화하면서 기미나 잡티 등의 색소를 치료합니다. 피부 깊은 층의 색소를 제거할 뿐만 아니라 피부결, 불규칙한 피부톤을 개선하는데도 효과가 있을 뿐만 아니라 피부 진피층의 콜라겐을 활성화시켜 모공축소와 잔주름을 개선하는 효과까지 가집니다.
- 1-2주 간격으로 최소 5회-10회 정도를 꾸준히 받으셔야 효과를 볼수 있으며 신촌차앤박피부과에서는 레이저 후 고농도의 비타민C겔을 흡수시켜 주는 미백치료를 해드려 치료의 효과를 높이고 색소의 재발을 낮춰줄 수 있습니다.


피부색소의 문제는 자외선 외에도 스트레스와 관련된 호르몬이나 음식물, 약물 등의 대사과정 중에 발생한 활성산소가 기미나 잡티를 악화시킬 수도 있기 때문에 평소 스트레스 관리도 잘 하고, 피부가 건조해 지지 않도록 충분한 보습을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화사한 피부톤을 위한 색소치료는 색소의 색상이나 깊이에 따라 치료방법과 기간 등이 달라질 수 있고, 자칫 잘못 치료하는 경우 색소가 더 심해질수도 있기 때문에 임상경험이 풍부한 피부과전문의를 통해 진료상담과 치료를 받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신촌차앤박피부과에서 다양한 색소의 문제 해결하시고 화사한 피부톤으로 이 가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 CNP차앤박피부과 신촌병원 홍진경원장 : 02-3147-0300 ]

신촌

전문의 사진

홍진경 피부과전문의

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