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닥터칼럼 | 커뮤니티 | 차앤박피부과

인터넷익스플로러 버전이 9 이하입니다.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정상적인 이용이 불가능 합니다.
보안과 최적화를 위해 업데이트 해주세요!

사이트 맵

커뮤니티

차앤박피부과에서 제공해 드리는 다양한 서비스입니다

닥터칼럼

모공 모공축소는 도곡양재 특화 디-엘로스 프로그램으로

피부 미인의 마지막 피부 고민의 정복지는 ‘모공’이라는 말이 있다. 트러블, 색소 잡고 주름까지 해결하면서 나름대로 선전했다고 생각하는 내 피부였는데 컨디션에 따라 크고 길어 보이는 모공이 어느새 눈에 들어오는 것이다. 특히 여름철 모공이 드러나 보이는 이유는 날씨와 관계가 깊다. 기온이 올라가면서 과잉 분비되는 피지로 인해 피지가 분비되는 통로 즉 모공이 넓어진다. 가뜩이나 넓어진 모공에 각질까지 쌓이면서 모공의 평수가 더 늘어난다. 또한 매일매일 진행되는 노화는 피부에도 그대로 영향을 미쳐 탄력저하가 현재진행형인데 평수를 늘린 모공은 세로로 더욱 처지는 것이다. 

 

첩첩산중의 여름철 모공, 시급한 대책이 필요하다. 도곡양재 차앤박피부과에서만 받아 볼 수 있는 모공축소 시술인 디-엘로스 레이저 프로그램이 그 해법이다. 지금까지의 차앤박피부과의 노하우로 탄생한 모공치료프로그램의 결과이기도 하다. 


도곡양재_디엘로스레이저01.png

Step1 S-DRT(feat 막강 재생)로 피부 속은 막강 재생을 유도하고, 각질 잠식은 막고

모공치료는 매우 까다롭다. 한번 늘어난 모공이 자연스럽게 원래의 크기로 돌아가는 일은 없다. 결국 늘어난 모공을 좁히는 방법은 피부 속에 주목할 수밖에 없다. S-DRT는 차앤박피부과만의 특화된 임상 노하우를 집대성한 프로그램으로 여드름 흉터 치료의 가장 진화된 방법으로 알려져 있다. 표피에 육안으로 보이지 않을 만큼 미세한 구멍을 뚫어 수천 개의 미세 열 치료 존을 만들고 레이저 열이 주변으로 확산하여 진피층의 콜라겐 재생을 좀더 강력하게 유도하는 원리다. 콜라겐 막강 재생을 통해 피부 속부터 차오르게 하여 모공과 여드름 흉터를 동시에 개선시킨다. 표피층의 미세한 구멍을 회복하는 과정과 진피층의 수천 개의 미세 열치료 존의 위력으로 피부 속에는 탄력감이 높아지고 그 과정에서 표피의 각질층의 순환주기를 잡아 준다. 정상적인 각질탈락으로 온도나 외부환경에 의한 피부의 전방위적인 각질 잠식을 막아 주는 것이다. 20대의 경우 S-DRT 시술만으로도 모공 축소에 대한 만족도가 높다. 


도곡양재_디엘로스레이저02.png

Step2 피부 속 모공의 쫀쫀함을 기대한다면 엘로스 레이저 프로그램 

이미 모공이 늘어지고 탄력을 잃은 처진 피부에는 고주파 에너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여 피부 속을 리모델링시켜 주는 엘로스 레이저가 꼭 필요하다. 엘로스 레이저는 915nm 다이오드레이저와 RF(고주파)가 결합하여 진피층까지 침투하여 강력한 열 자극 효과를 통해 콜라겐 재생을 활성화시켜 모공을 개선할 수 있는 치료다. 엘로스 레이저는 고주파와 다이오드가 동시에 나오는 elos(electro-optical system)기술을 이용한 치료법인데 두 에너지의 장점만을 채택하여 보다 높은 에너지를 진피층 깊숙이 전달한다는 강점이 있다. 콜라겐 생성 촉진은 물론 피지선을 퇴화시켜 피지 분비량을 조절할 수도 있다. 이렇 듯 피지 분비량이 조절되기 때문에 모공수축과 여드름 완화에 도움이 된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엘로스 레이저는 표피층에 딱지가 생기지 않아 일상 생활에 지장이 없어 직장인들이 선호한다. 세로 방향으로 길게 탄력이 저하된 모공이 원형 모양으로 변화만 되어도 만족감이 높아진다. S-DRT와 엘로스 레이저를 병용하면서 모공 축소의 지름길을 찾을 수 있다. 


도곡양재_디엘로스레이저03.png

Spep3 가혹한 외부환경으로 내 피부 사수하기 

손상된 피부는 제때 회복시키지 않으면 피부트러블과 노화를 가속화할 수 있다. 무엇보다 모공 역시 생기지 않게 하는 게 소공녀로 사는 최선의 방법이라는 조언도 흘려 듣지 말아야 할 부분이다. 우리 피부의 외부환경은 매우 위협적이기까지 하다. 여기에 계절적인 이유로 모공의 크기가 더 커져 보인다거나 탄력저하로 인한 우울감이 들 수 있다. 위기는 곧 기회다. 모공이 도드라져 보이기 시작할 때 이미 늦은 게 아니라 그때부터 시작이라는 생각으로 모공축소를 위한 클렌징, 보습 강화, 그리고 나만의 피부주치의를 가져보기 등을 실천으로 옮길 때다. 


피부는 어떤 한가지에 특별한 문제가 있어서 갑자기 생기는 경우는 많지 않다. 잘못된 메이크업 습관이나 방임 등으로 인해 내 피부나이는 계속 하락하고 있는 것이다. 가장 까다롭다는 모공축소프로그램. 도곡양재 차앤박피부과라면 뭐가 달라도 꼭 다르다는 사실을 기억하기 바란다. (끝)


도곡양재

전문의 사진

정수진 피부과전문의

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