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닥터칼럼 | 커뮤니티 | 차앤박피부과

인터넷익스플로러 버전이 9 이하입니다.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정상적인 이용이 불가능 합니다.
보안과 최적화를 위해 업데이트 해주세요!

사이트 맵

커뮤니티

차앤박피부과에서 제공해 드리는 다양한 서비스입니다

닥터칼럼

색소ㆍ기미 기미 등 색소질환 치료,진해지기 전에 지금 바로

 

올해 여름은유난히도 덥고 햇살도 따갑습니다.

이에, 피부 고민도 많아지는데요. 특히, 여름 무더위가 이어지면서피부트러블 및 색소침착 등으로 고민하는 경우가 늘고 있습니다.

자외선차단제를 발라도 색소가 올라오지 않을까 우려해, 선글라스, 모자, 양산 등을 총 동원해보지만 색소에 대한 고민은 쉽게 사라지지 않습니다.


색소질환 치료를 꾸준히 받아왔던 경우에도‘효과가 없어지지 않을까?’혹은‘지금 받으면 더 올라오지 않을까? 등의 고민이 생기면서 레이저 치료를 망설이기도 한하는데요 기미가 생기는 원인 중 하나가 자외선인 만큼, 자외선 노출량이 증가하는 여름이 지나고 색소가 더 짙어진 후에 시술을 시작하려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색소가 옅은 시점에서 시작하는 것과 이미 진행되어 짙어진 시점에서 시작하는 경우,치료기간 및 결과는 확연히 달라집니다.초기에 치료할 경우 가벼운 시술로도 어느 정도 호전이 가능하지만계절과 상관없이 피부에 없던 색소가 보일 경우 피부과에 내원해 색소의 원인을 알고 적절한 치료를 시작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여러 레이저가 복합된‘레이저 스태킹 및 토닝 색소 치료’깊이에 관계 없이 꼼꼼한 치료가 가능하며, 치료표적세포 외의 다른 부위에 자극을 최소화해 부작용을 줄이고 효과는 극대화한 치료법입니다.여름이라도 레이저스태킹 및 토닝을 꾸준히 받으면 색소세포의 활동이 감소하고 덜 올라오게 됩니다.특히 기미의 경우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하루라도 빨리 시작하는 것을 추천 해 드립니다.

 

                                                                    

레이저스태킹1.png  레이저스태킹4.png  레이저스태킹5.png


색소를 제거하는 과정은 주변 피부에도 손상을 줄 수 있기 때문에 기미와 기타 색소 병변을 감별할 수 있는 피부과 전문의에게 진단 및 시술을 받는 것이 안전합니다. 또한 시술 전과 후 일상에서의 관리도 중요한데요 평소 피부보습에 신경을 쓰고, 야외활동을 할 때는 외출하기 30분 전 그리고 2시간 간격으로 자외선차단제를 덧바르며 자외선 차단에도 신경을 써야 합니다.

 

                                            레이저스태킹전후.png  레이저스태킹전후사진.png

                                            


자외선은 기미, 주근깨, 검버섯 등의 색소성 질환뿐만 아니라 피부노화를 야기할 수 있어 평소 관리가 중요합니다. 특히, 색소침착이 나타났을 경우 자연적으로 사라지기를 기대하는 것은 무리며, 이를 방치할 시 악화되는 경우가 많아 레이저토닝 등의 방법을 통해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도곡양재

전문의 사진

정수진 피부과전문의

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