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맵

닥터칼럼

건강한 피부를 위한 피부과전문의 제언

닥터칼럼

모공 여름철 늘어난 모공 화끈한 피부엔 Cool한 듀얼 아쿠아 쎄라피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여름, 그리고 기상관측 후 최고 기온을 경신하는 찜통더위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또한 기온이 높아지면서 오존주의보 발령도 잦아지는 등 자외선으로 인한 피해가 점차 심해지고 있습니다. 자외선은 피지분비량을 증가시켜 번들거리게 하고 진피층의 탄력섬유와 콜라겐 파괴를 촉진하여 모공확장증, 잔주름을 유발하고 혈관을 확장시켜 홍조증을 지속시키고 각질층의 보습기능을 저하시켜 피부건조를 악화시킵니다. 우선 외출 30분전에 SPF30이상/PA++이상의 자외선차단제를 꼼꼼히 바르는 것은 필수이며 짙은 색 양산과 썬글라스 등 물리적 예방도 매우 중요합니다. 노출의 계절 여름에 레이저로 인한 붉은 기운이나 딱지 등의 불편 없이 시원하게 늘어난 모공과 화끈 건조한 피부를 치료해주는 간편한 시술을 찾으신다면 노원 차앤박 듀얼 아쿠아 쎄라피가 정답입니다.

 






 

       

   1st Aqua-Therapy: 자외선으로 늘어난 모공, 아피니트로 쿨하게 조여 주자

 


이스라엘 타브가사에서 만든 아피니트는 레이저 열이 아닌 물을 이용한 아쿠아 쎄라피로서 탄산수와 2% 알파하이드록시산(AHA)으로 구성된 피부재생유도 용액을 250m/s 아음속(subsonic speed) 속도의 제트 분사 방식으로 모공을 통해 진피로 전달하여 모공 속 노폐물 제거, 모공 주변 표피 분화속도 촉진, 그리고 모공주변 콜라겐 재생 등의 피부재생작용을 유도함으로써 자외선으로 인해 늘어난 모공을 조여 주며 잔주름과 피부톤 개선 효과를 함께 얻을 수 있습니다.

 

 

 




 

       

   2nd Aqua-Therapy: 자외선으로 붉고 건조해진 피부, 트리플물광젯으로 환하고 촉촉하게~

 


이스라엘 타브텍사에서 만든 트리플물광젯은 레이저 열이 아닌 물을 이용한 아쿠아 쎄라피로서 공기 중의 산소와 Jet 재생용액을 매우 작은 제트 분사구를 통하여 5 -20 micron의 미세 물방울로 만들어 초당 220m/s의 아음속 속도로 분사시키면 피부에는 세포간 통로(intercellular channels)가 열려서 미백, 탄력, 윤기, 보습 등의 역할을 하는 Jet 재생용액들이 피부에 직접 전달되면서 자외선으로 인해 붉고 어두워지고 건조해진 피부를 환하고 촉촉하게 재생시킵니다.

 









무더운 올여름 노원 차앤박 듀얼 아쿠아 쎄라피를 통해 강해진 자외선으로 인한 모공, 울긋붉긋 화끈거리면서 가려운 피부를 일상생활에 부담없이 Coooooooooooool하게 치료받고 지친 내 피부에 오아시스를 선물하시기 바랍니다.

 

한봉균 원장 [ 노원 CNP 차앤박피부과 Tel 02-933-0571

 

노원

전문의 사진

한봉균 피부과전문의

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