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맵

닥터칼럼

건강한 피부를 위한 피부과전문의 제언

닥터칼럼

제모ㆍ바디 2단계 듀얼지방분해술(클라투+엑실리스)로 아름다운 바디 라인에 도전하세요

절기상 여름의 진입을 의미하는 입하(立夏)가 지나고 일조 시간이 늘면서 옷차림이 점점 가벼워지고 있습니다. 여름휴가를 대비하여 두꺼운 겨울옷 속에 숨겨왔던 지방들을 조급히 운동과 식이조절로 줄이려고 하지만 오히려 얼굴살만 빠지고 팔뚝, 아랫배, 허벅지의 지방들은 마지막까지 버티면서 체중감량의 의지를 약화시킵니다. 마지막 수단으로 지방흡입술을 생각해 보지만 수술 직후의 마취용액에 의한 부기, 통증과 2~3개월간 피부가 단단해지는 현상 그리고 수술 후 3개월 후에나 발견되는 울퉁불퉁한 결과, 다른 부위의 지방 축적 증가 등 다양한 불편한 점들이 있어서 쉽게 결정을 내리지 못하게 됩니다. 이러한 문제를 예방하고 수면마취 수술에 대한 부담없이 간편하게 마지막까지 저항하는 지방들을 제거하는 방법으로 노원 차앤박의 2단계 듀얼지방분해술(클라투+엑실리스)을 소개해 드립니다.

                

   1단계 클라투 냉각지방분해술

 


클라투 냉동지방분해술은 팔뚝, 아랫배, 허벅지 등 지방을 없애고 싶은 부위에 냉각 장치를 부착시켜 빨아들인 후 30~60분 동안 영하로 지방세포를 냉각시키는 장비입니다. 진피나 근육과 달리 지방세포는 혈액순환이 줄어든 상태에서 냉각(lipid crystallization)되면 이후 미세한 지방층염이 발생되고 자발적 세포 사멸(apoptosis) 과정을 통해 시술 후 3개월에 걸쳐 서서히 소멸되면서 지방층이 감소하게 됩니다.

  






클라투 냉동지방분해술 동물실험 결과

        




클라투 냉각지방분해술 시술과정



클라투 냉동지방분해술 Q&A




 

   2단계 엑실리스 열지방분해술

 


엑실리스 열지방분해술은 피부표면을 통해 고주파열을 전달하여 피하지방층 지방세포의 자발적 세포 사멸(apoptosis) 과정을 유도하는 시술입니다. 또한 열에 의한 진피층 콜라겐과 탄력섬유를 재생시켜 지방세포가 빠진 후 피부 쳐짐을 예방해주는 효과를 같이 줄 수 있습니다.

 








피부표면 냉각온도에 따라 열전달 깊이를 조절할 수 있어서 지방 제거 부위의 지방 양과 섬유화 정도에 맞추어 적절한 치료 깊이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제 노원 차앤박 2단계 듀얼지방분해술(클라투+엑실리스)을 통해 숨겨져 있던 아름다운 바디 라인을 되찾기 바랍니다.

한봉균 원장 [ 노원 CNP 차앤박피부과 Tel 02-933-0571 ]

노원

전문의 사진

한봉균 피부과전문의

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