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맵

닥터칼럼

건강한 피부를 위한 피부과전문의 제언

닥터칼럼

흉터 여드름 흉터 치료의 새로운 패러다임: 콰트로 프렉셔널 쎄라피 시스템

트리플 프렉셔널 레이저 컴비네이션 치료 이후 여드름 흉터 치료의 새로운 이정표

 

    

2009년 1월부터 CNP차앤박피부과 노원점에서는 프락셀 제나 레이저, 에코2 레이저, MCL30 레이저(DRT)를동시에 한꺼번에 사용하여 여드름흉터를 치료하는 차별화된 독특한 방식의 트리플 프렉셔널 레이저 컴비네이션 치료를 지금까지 시행해 왔습니다.

 

 

트리플 프렉셔널 레이저 컴비네이션(프락셀 제나+에코2+DRT 병용법)은 단순히 세 가지 레이저를 한꺼번에 쓴다는 개념이 아니라 한 사람의 얼굴에는 부위부위마다 다양한 모양과 깊이의 여드름흉터가 존재하기 때문에 세 가지 다른 방식의 레이저를 동시에 복합하여 치료함으로써 한 가지 레이저만을 사용할 때보다 흉터의 모양, 깊이, 그리고 분포에 따라 최적의 레이저를 선택하여 치료하기 때문에 더 좋은 결과를 제공할 수 있다는 취지에서 시작한 치료법이었습니다. 
 

 

    

이제 2010년 4월부터 노원 CNP차앤박피부과에서는 트리플 프렉셔널 레이저 컴비네이션의 장점은 취하고 한계는 뛰어넘는새로운 콰트로 프렉셔널 쎄라피 시스템(Quattro-fractional therapy system)을 시작합니다.

 

 

콰트로 프렉셔널 쎄라피 시스템은 기존 프락셀 제나 레이저, 에코2 레이저, MCL30 레이저(DRT)에 신개념FRM™(Fractional Radiofrequency Microneedles) 기술이 적용된 인트라셀을 병합하여 더욱 높은 시너지 효과를 얻는 치료법입니다.

 

 




콰트로 프렉셔널 쎄라피 시스템
은 기존의 모든 프렉셔널 레이저들이 갖는 침투 깊이의 한계와 표피의 열 손상 문제를 보완하여 표피 손상은 줄이면서 피부 속 깊은 곳의 콜라겐을 효율적으로 재생시켜줄 수 있습니다.

 




 

즉 레이저만으로 깊은 흉터를 치료할 때는 보다 높은 에너지를 사용하게 되므로 표피 열손상이 가중되어지지만 프렉셔널 레이저를 피부 상층 재생, 그리고 인트라셀을 피부 심층 재생으로 역할을 분담시킬 경우 표피의 열손상은 줄이면서 효과적으로 깊은 흉터의 콜라겐을 재생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흉터의 깊이에 따라 보다 객관적으로 적절한 치료 깊이를 정확하게 조절할 수 있고 흉터 주변 피부의 쳐짐 증상이 있을 경우
피부 속 깊은 곳의 콜라겐을 재생시키는 단극성 고주파(monopolar radiofrequency)를 사용하여 리프팅 효과를 얻을 수 있어서 보다 입체적인 치료가 가능합니다.



노원 차앤박 여드름흉터 클리닉에서는 이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여드름흉터 치료법(바스티유 테크닉, CROSS, 펀치 제거술, 펀치 상향술, 서브시젼 등등)을 함께 사용하여 다각적인 면에서 보다 만족스러운 치료 결과를 제공해 드립니다. 

 

    

이제 노원 차앤박 여드름흉터 클리닉의 보다 진보된콰트로 프렉셔널 쎄라피 시스템을 통해 여드름흉터로 인한 여러분의 고민을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한봉균 원장 [노원 CNP 차앤박피부과 Tel 02-933-0571] 

노원

전문의 사진

한봉균 피부과전문의

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