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맵

닥터칼럼

건강한 피부를 위한 피부과전문의 제언

닥터칼럼

기타 피부 고민 색소, 주름 전문가 VS 여드름, 흉터 전문가


대한민국 피부과 대표 브랜드 CNP차앤박피부과(www.cnpskin.com)는 오는 17일 성신여대점을 오픈합니다. 이로써 CNP차앤박피부과는 성북 및 강북권 지역민들에게 CNP앤박피부과의 첨단 레이저 시술과 메디컬 스킨케어의 노하우를 보다 많이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오픈하는 성신여대점의 김미연 원장은 색소와 기미, 주름제거, 피부재생술에 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지닌 전문가이며, 최혜정 원장은 여드름, 여드름 흉터 분야와 모공 치료 전문가입니다.. 이처럼 성신여대점은 특화된 전문 의료진으로 구성된 것은 물론 차앤박피부과 10여년 노하우의 메디칼 스킨 케어를 접목시킴으로써, 분야별 시술에 적합한 맞춤형 케어로 치료와 시술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CNP차앤박피부과는 10여 년의 풍부한 경험과 과학적 피부진단을 기초로 고객 개개인의 피부 타입과 증상에 꼭 맞는 맞춤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맞춤진료가 가능하기까지 CNP차앤박피부과의 의료진들은 21개 분원들의 정기적인 닥터미팅 및 국내외 학회를 통해 분야별 전문가의 연구와 노하우를 공유하는 부단한 노력을 해왔으며 그리하여 차앤박피부과 분원들에서 평준화된 고급 메디컬 스킨케어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CNP차앤박피부과 연호 대표 원장은 개원을 앞둔 인사말에서, “CNP차앤박피부과 명성에 맞게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고품격 메디컬 스킨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이며 젊은 층이 많은 대학지역을 특화해 차앤박피부과가 보다 더 진보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기대감을 감추지 않았습니다.

 

한편, CNP차앤박피부과는 지난 3월에 동아닷컴과 일간스포츠과 주최한 ‘2008 글로벌 의료서비스대상의 피부과 전문 클리닉 여드름흉터/기미 부문수상자로 선정되어, 전세계인의 피부 주치의로서의 자리매김을 다졌으며, 2007년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조사한 브랜드 선호도에서 피부과 부문 1위를 차지하여 2007 퍼스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성신여대

전문의 사진

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