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맵

지점 소개

당신의 피부를 가장 잘 아는 피부주치의를 만나보세요

공지사항

도곡양재 차앤박피부과- 12월 28일 KBS 아침뉴스타임 출연

2015.12.28

안녕하세요 양재역 3번 출구로부터 100m, 28일에 방송된 KBS 아침뉴스타임 촬영지 도곡양재 차앤박피부과입니다. 

 

오늘(28일) 저희 도곡양재 차앤박피부과가 뉴스타임에 출연했다는 사실, 혹시 알고 계셨나요?


연예인피부과


이전에도 저희 도곡양재 차앤박피부과는 언론 매체에 자주 출연했는데요. KBS 아침뉴스타임의 경우 오늘로 무려 세 번째 출연이네요. 그전에도 남성 잡지 DEN에 무려 3회, 이코노믹 리뷰 2회, KBS1 무엇이든지 물어보세요 2회, MBC 생방송 오늘 아침 2회,여성 잡지 보그걸, W, 쎄씨 등 정말 다양한 매체들에 소개됐는데요. 

 

도곡양재차앤박피부과


특히 오늘 다룰 KBS 아침뉴스타임은 2004년부터 시작해 2016년인 지금까지 매일 아침 8시에 유익한 생활 정보에 대해 알려주는 프로그램인데요. 평균 시청률이 무려 4.9%에 달하고, 뉴스 프로그램 중에서는 3위를 기록할 정도라고 합니다.

 

이렇듯 굉장한 언론 매체에 도곡양재 차앤박피부과가 자주 노출되는 비결은 바로 원장님들의 출중한 실력 덕분인데요.

많은 연예인들이 원장님들의 오랜 경험과 탁월한 진료 방식에 반해 내원하고, 

그로 인해 연예계에서도 좋은 평가를 해주시는 분들이 많아요. 


세 분 원장님들의 실력은 막상막하이지만, 오늘 KBS 아침뉴스타임에는 한예원 원장님이 특별 출연하셨습니다.

먼저 도곡양재 차앤박피부과 한예원 원장님에 대해 간단하게 소개해드릴게요.

 

 

한예원원장

 

가톨릭대학교 의과대학 졸업, 의무부총장상 수상

가톨릭대학교 피부과 전문의

煎 평택 CNP차앤박피부과 원장

대한피부과학회 정회원

대한피부과의사회 정회원


오늘 한예원 원장님이 활약하신 KBS 아침뉴스타임 주제는 바로 ‘비듬’ 이에요. 


피부과에서 무슨 비듬? 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두피도 엄연히 피부이기 때문에 두피 관련 문제가 생겼을 경우 피부과에 내원하시는 게 좋아요. 

저희 도곡양재 차앤박피부과에서는 탈모 관련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으므로, 

피부가 아닌 두피에 문제가 생겨도 언제든지 내원해주세요.


자 이제 촬영이 어떻게 진행됐는지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KBS 아침뉴스타임 촬영 팀과 함께 방문한 출연자는 비듬에 대한 고민이 많아 도곡양재 차앤박피부과를 찾으셨는데요.

 

 

 

비듬 고민을 해결하기에 앞서 원장님과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사전 인터뷰에서는 비듬과 겨울철 두피 관리 비결에 대해서 간단히 짚어주셨어요. 

그 내용은 밑에 아주 자세하게 적어뒀으니 마지막까지 긴장을 놓지 말고 포스팅을 읽어주세요. 

 

 

인터뷰가 진행되는 그 순간, 도곡양재 차앤박피부과의 다른 곳에선 출연자의 두피를 정밀 검사했는데요. 

정밀 검사 결과를 토대로 원장님과 심층 상담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내원하시게 된다면 더욱 빠르고 필요한 치료를 받으실 수 있어요.

 

 

 

 

두피 정밀 검사를 마쳤습니다. 도곡양재 차앤박피부과에서는 이렇게 꼼꼼한 과정을 통해 내원객의 상태를 점검해드려요. 

원장님과의 진료 전 진행되는 꼼꼼한 검사도 도곡양재 차앤박피부과의 강점으로 유명하죠.

 

 


최신 장비를 이용한 검사 결과와 한예원 원장님의 오랜 노하우가 결합된 진료의 한 장면인데요. 

촬영이 진행되지 않아도 출연자를 꼼꼼히 살피는 한예원 원장님의 모습에 촬영장 분위기가 훈훈해졌다는 소식입니다.

자세한 진료가 어떤 식으로 진행됐는지는 12월 28일 KBS 아침뉴스타임에서 확인해주세요.


마지막으로 한예원 원장님이 알려주신 겨울철 두피 관리 노하우에 대해 살짝 공개할게요.

1. 비듬은 건조한 환경, 잘못된 두피관리, 스트레스 등 여러 가지 원인으로 인해 발생해요.

2. 비듬이 생겼다면 매일 머리를 감아야 해요.

3. 드라이사용 시 너무 고열로 말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4. 헤어 왁스와 스프레이사용을 자제해주세요. 

5. 항균, 항염 등의 비듬 전문 샴푸와 일반샴푸를 번갈아 가며 사용하는 것이 좋아요.

6. 샴푸 사용 시 잔여물이 남지 않도록 깨끗하게 헹궈야 해요.

 

여기까지 피부과 전문의 한예원 원장님의 조언이었습니다. 

피부부터 두피까지 건조함을 호소하는 겨울철, KBS 아침뉴스타임 출연자처럼 비듬이 고민이신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반드시 위의 사항들을 지켜주시고, 증세가 호전되지 않는다면 언제든 한예원 원장님을 찾아주세요.


당신의 피부를 사랑하는 도곡양재 차앤박피부과였습니다.

 

< 도곡양재 차앤박피부과의 더 많은 정보 보러가기 클릭 >

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