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맵

닥터칼럼

건강한 피부를 위한 피부과전문의 제언

닥터칼럼

제모ㆍ바디 ONDA 바디 리프팅 (Feat. 팔뚝살, 겨드랑이살, 옆구리살, 뱃살)

이제 지긋지긋한 장마도 끝나고 무더위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휴가철을 맞아 국내외 휴양지, 워터파크, 그리고 계곡 등지로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날씨가 더운 만큼 옷차림은 가벼워지고 아무래도 자연스럽게 노출이 많아지게 될 것입니다. 그러기에 긴급 다이어트로 체중을 다소 줄여보지만 팔뚝살, 겨드랑이 주변살, 옆구리살, 배꼽 주변의 뱃살은 여전히 남아서 고민거리가 될 수 있습니다.

 

물론 식이요법과 유산소/근력 운동 없이 체중 감량과 얼굴 윤곽/바디 라인 개선을 얻을 수는 없지만 ONDA 리프팅 시술로 잘 빠지지 않는 부위의 지방세포 감소와 지방세포들을 감싸고 있는 격막들의 탄력을 증가시켜 준다면 보다 효과적이고 신속하게 매력적인 바디 라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ONDA 바디 리프팅의 장점

 


 

2.45GHz 주파수의 마이크로 웨이브를 사용하는 ONDA 바디 리프팅 시술0.5~40MHz 주파수를 사용하는 고주파 시술에 비해 최소 3.5~8.9배 높은 피부속 전도율을 가집니다. 그러므로 ONDA 바디 리프팅 시술은 전달된 에너지의 80%정도가 피하지방층에서 열을 발생하지만 고주파 리프팅 시술은 30% 정도만 가능합니다.

 

 

ONDA리프팅과 고주파 시술 비교.jpg

 

 

ONDA 바디 리프팅 시술을 받으면 열이 피부 속 깊은 곳에서 발생한다는 것을 바로 느낄 수 있으며 피하지방층에 존재하는 지방세포의 자연스러운 감소와 지방세포를 감싸고 있는 격막의 콜라겐을 더 단단하게 만들어 피부 늘어짐을 개선시켜 줍니다

 

  

 


 

   ONDA 바디 리프팅 시술 후 지방세포 감소

 


  

ONDA 바디 리프팅 시술 후 지방세포는 ‘blebbing’ 방식으로 세포막을 통해 주변으로 지방을 내보내기 시작합니다.

이러한 blebbing이 지속되면 결국 세포막 파괴로 인해 지방세포 용해가 진행됩니다. 세포밖 기질로 흘러나간 지방 조각들은 대식세포를 불러들이고 탐식을 통해 청소된 후 림프 순환계를 통해 배출하며 최종적으로 2개월 지난 후 지방세포의 감소가 발생합니다

 


blebbing 현상.jpg

 

 

지방세포 파괴.jpg





 

    ONDA 바디 리프팅의 적응증



 

적응증.jpg

 

  

이제 노원 차앤박피부과에서 마이크로웨이브 온다 바디 리프팅으로 여러분의 매력적인 바디 라인을 되찾기를 바랍니다

노원

전문의 사진

한봉균 피부과전문의

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