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맵

닥터칼럼

건강한 피부를 위한 피부과전문의 제언

닥터칼럼

스페셜 클리닉 자가 콜라겐 부스터 울트라콜, 결절없이 볼륨과 탄력을 한 번에

 

2000년대 초반부터 동안 피부가 하나의 보통 명사처럼 유행했습니다. 미용 및 화장품 관련 기업의 광고 문구에 탑재되기 시작한 것인데 동안 피부는 나이보다 젊어 보이는 피부를 의미하는 것인데요. 이 문구들이 다양하게 변주하면서 사용되고 있지만 목표는 노화 지연입니다. 

 

 

2408_울트라콜_명동 1.png

동안 피부 즉 어린 아이의 얼굴을 떠올려 보시기 바랍니다.볼이 탄력 있고 볼륨감 있으며, 턱 선이 날렵한 얼굴 윤곽이 중요한데 이는 나이가 들면서 피부가 처지고 볼륨이 감소하기 때문입니다. 자연스러울 수 있는 현상이지만 동안이 대세인 지금 이를 최소화하기 위한 노력들도 계속되고 있습니다. 세월을 거스르는 방안 즉 자가 콜라겐 부스터가 주목받는 이유입니다. 

 

 

 

울트라콜(ULTRACOL)은 인체에 무해한 PDO(Polydioxanone) 성분을 작은 미세구 형태로 주입하여 피부 내부의 콜라겐 재생을 유도하는데 장기적인 탄력 효과를 제공합니다. PDO 성분은 피부에 직접 주입, 섬유아 세포와 콜라겐 섬유가 재배치되는데 이 과정에서 볼륨을 더하고 주름을 개선하는데요.  무엇보다 울트라콜은 결절이 생기지 않아 주목받고 있습니다. 

 

 

2408_울트라콜_명동 2.png

피부과 시술에서 결절이 생기지 않는다는 것은 일부 필러나 주사 시술 후에 발생할 수 있는 피부 내부에 딱딱한 혹이나 덩어리가 형성되지 않는다는 의미로 PDO(Polydioxanone) 성분은 피부에 주입된 후 자가 콜라겐 부스터로서의 역할만 하고 이후 자연스럽게 분해되면서 결절의 위험을 줄였다는 점이 강점입니다. 

 

 

 

울트라콜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 본원은 RF 레이저(고주파 레이저)와 함께 치료하고 있습니다. 프락셔널 방식의 특수 미세 바늘을 통해 진피층의 원하는 깊이에 고주파 에너지를 전달하여 표피 손상을 최소화하면서도 콜라겐을 재생시키는 데 시너지를 낼 수 있으며 거친 피부결과 피부처짐 문제를 해결하는 효과적입니다. 일반적으로 울트라콜과 RF 레이저를 함께 3회 치료받는 것이 권장하는데 피부가 쫀쫀해지고 볼륨과 탄력 개선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2408_울트라콜_명동 3.png

피부과학의 발전으로 결절없이 자가 콜라겐을 부스팅하는 울트라콜과 함께 본원의 다년간의 임상 노하우의 RF 레이저의 조합으로 피부의 볼륨과 탄력을 회복시키고 주름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한편 울트라콜은 KFDA, 유럽 CE, 중국 하이난성 CFDA 인증을 받아 그 안전성과 효과가 입증되었으며, IR52 장영실상과 대한민국 특허대상을 수상하였다.

 

명동

전문의 사진

양정은 피부과전문의

상단으로 가기